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안내와 AS신청을 하기 위해 전화번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린나이는 가스레인지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인덕션 / 오븐 / 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제품과 온수기 / 보일러 제조와 판매가 유지되고있습니다.
전자제품은 사용하고 있는 도중 고장이 생기는데요.
가스레인지나 보일러등 사용하고 있는 도중 고장이 종종 발생합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는 1544-3651번입니다.
-> 린나이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제목을 넣어주세요---
콘덴싱보일러, 가스레인지, 가스빨래건조기, 전기레인지, 업소용제품 / 종합열기기 Maker No.1 Brand
www.rinnai.co.kr
린나이 제품을 사용시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 할곳은 린나이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됩니다.
린나이은 우리나라의 전 지역에 고객지원센터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린나이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기때문에,
고객센터를 방문할시 수월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응대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단 카테고리에서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찾기를 하실수있습니다.
린나이는 각 제품마다 품질보증기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수리비용 발생유무를 파악하는데 참고 할수있습니다.
전자렌지 / 식기세척기 / 가스렌지는 1년간의 품질보증기간입니다.
전기보일러 / 가스난로 / 에어커은 보증기간이 2년입니다.
만약 2006년 9월이후에 시고한 가스보일러의 경우에는 제품보증기간이 3년입니다.
각 전자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다 다르기때문에 제품을 구매하시고 품질보증기간을 먼저 확인하셔서 인지해 놓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시 품질보증기간안에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할수있는데요.
이런경우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
만약 품질보증기간이 지났을경우에는 고장이나 결함에대한 수리는 유상수리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부주의로 고장이 나거나 지진이나 화재로 인한 전재지변에 고장일경우에도
유상수리됩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에는 부품을 보유하지 않아 피해가 발생하는 상황도 잇기때문에 제품교환 또는 환급의
배상책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린나이 출장서비스를 받게될떼에는 출장비는 제품에 상관없이 18,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에는 22,000원출장비로 지출됩니다.
부품비와 수리비는 정해진 품목에 따라 부품비용과 수리의 난이도에 다 다르게 측정되어
수리비용은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린나이 서비스 홈페이지에는 출장서비스나 접수 상담의 부분을 기사방문없이 해결할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으니
되도록이면 간단한 고장증상시에는 기사분을 부르지 않고 접수로 처리할수있도록 합니다.